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규리의 뜨거운 하룻밤…에로틱 성인동화 ‘침대렐라’ 개봉

정발드 2016. 10. 18. 22:04
 

김소연 ”이상우, 묵묵하고 진지한 사람”

 

 

 

 

배우 김소연이 연인 이상우의 매력을 언급했다.  김소연은 최근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과의 인터뷰에서 "(이상우는) 묵묵하고 진지한 사람이라 곁에 있는 것만으로도 힘이 된다"고 말했다.이어 "아직 시작하는 단계라 조심스럽다"고 말했다.  

또 데뷔 20년이 훌쩍 넘은 베테랑 배우 김소연은 "매일매일 연기에 대한 열정이 커진다"고 고백하기도 했다.김소연의 더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는 스타 &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10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주, 영화 ‘오후의 사랑’ 오마주…‘판타스틱’

 





 

배우 김현주가 패션지 엘르와 함께한 한 화보가 공개되었다. 최근 드라마 ‘판타스틱’에서 작가 이소혜 역을 맡아 화끈한 직진녀로 가식없는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이며 새로운 작품에 도전 중인 가운데, 화보에서는 화려하고 고혹적인 이미지로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화보 속 김현주는 네이비 컬러의 니트 톱과, 토리버치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와 골드 컬러의 패턴 스커트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차분하지만 고혹적인 여성미를 강조하여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페미닌한 아름다움으로 눈길을 끌었다.
 
내추럴한 헤어와 메이크업까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김현주는 다양한 소재와 다채로운 컬러, 패턴이 돋보이는 2016 F/W 토리버치 컬렉션을 그녀만의 분위기로 표현했다.


이번 시즌 토리버치는 에릭 로메르(Éric Rohmer)의 1972년작 영화 ‘오후의 사랑’(L’amour l'après-midi)의 카페 장면에서 영감을 받은 차분하고 무심한 분위기의 스트리트 스타일과 토리 버치가 어렸을 적 즐기던 승마에 대한 애정을 함께 녹여낸 스포티함이 어우러진 컬렉션을 선보였다. 




엄상미 A급 제구력

 

 

엄상미 A급 제구력



육덕진 ㅊㅈ의 물놀이




작곡가 에스나 “마마무, 나에겐 딸들과 같은 존재”

 

 




R&B 소울과 함께 어우러지는 재즈 감성에 시원한 가창력까지 지닌 가수 겸 작곡가 에스나가 화보를 통해 매력을 발산했다. 미국 출신인 그가 아무런 연고도 없는 한국에서 음악의 길을 펼쳐나가기까지 참 부단히도 달려왔다.


소유-정기고 ‘썸’, 마마무 ‘피아노맨’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냈고 자신의 목소리를 직접 담은 음반으로 사람들을 매료시키기도 했다. 그렇게 자신만의 음악적 필모그래피를 넓혀가고 있었다. 


생애 첫 화보라는 말과 달리 능숙한 포즈와 표정을 취하며 촬영 내내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던 그는 총 3가지 콘셉트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첫 번째 콘셉트에서는 블랙 슬랙스와 재킷을 입고 보이시한 모습을 연출했다.  


이어진 촬영에서 그는 스쿨룩 의상을 입고 청순 발랄한 분위기를 소화해냈다. 마지막 콘셉트에서는 평소 스타일과 비슷한 캐주얼 의상을 입고 걸크러쉬 매력을 뿜어냈다







규리의 뜨거운 하룻밤…에로틱 성인동화 ‘침대렐라’ 개봉




 

 


성인동화 시리즈의 첫번째 작품 ‘침대렐라’가 9월 22일 베일을 벗는다.에로틱한 성인동화라는 독특한 설정과 화끈한 19금 예고편으로 관심을 모은 ‘침대렐라’는 청년 사업가 민철과 시나리오 작가 규리가 뜨거운 하룻밤을 보내면서 벌어지는 동화 같은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영화는 누구에게나 친숙한 동화 [신데렐라]를 성인들의 눈높이에 맞춰 톡톡 튀는 위트와 야릇한 상상을 더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성인동화로 재 탄생시켰다.


재치 있는 제목과 섹시하게 변신한 신데렐라, “꼭 맞아야 하는 건 발 사이즈가 아니다”라는 카피를 통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는데, 오늘 드디어 베일을 벗고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앞으로 이어 개봉할 성인동화 시리즈의 첫번째 작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가 높은 ‘침대렐라’는 22일 개봉한다.






컴백’ 크레용팝 “‘빠빠빠’ 인기 감사… 차트 연연하지 않을 것” 

 

5년차 걸그룹 크레용팝이 신곡 음원 성적에 대해 이야기했다. 23일 크레용팝(엘린, 소율, 금미, 초아, 웨이)은 서울 마포구 예스24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 ‘두둠칫’을 열었다.  

엘린은 컴백 소감을 묻는 질문에 “1년 6개월 만에 정규앨범을 들고 나왔다. 오랜만에 나와서 그런지 새롭게 데뷔하는 느낌이다. 얼른 대중 여러분들에게 우리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두둠칫’은 원투 출신 오창훈과 구피의 박성호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 레트로 디스코 장르인 ‘두둠칫’은 이모티콘을 이용한 패러디를 통한 유행어를 차용했다.




김주나 “‘프로듀스101’ 보살 주나 별칭, 마음에 든다” 

 






김주나의 화보가 공개됐다. 김주나는 이번 화보에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 심플한 재킷에 슬랙스를 입고 도시적이고 차분한 분위기도 소화해냈다. 또 스트릿 느낌이 풍기는 의상을 입고 걸크러쉬 매력을 뿜어냈다.
 
가식 없이 시원한 성격을 가진 그와의 인터뷰에서 걸그룹이 아닌 솔로로 데뷔한 계기를 묻자 “걸그룹은 사랑스러운 콘셉트인 경우가 많은데 그런 것과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되었다. 솔로로 다양한 장르로 많은 모습들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답했다.
 
바이브 류재현이 데뷔곡 ‘서머 드림’에 대해 프로듀싱해준 소감을 묻자 “작곡가이기 전에 그는 대선배님이다.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분이 곡을 만들준 것이 신기하고 영광이다”라며 그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브아걸 나르샤, 패션디자이너 변신…자신 브랜드 론칭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 나르샤가 여성복 브랜드 ‘W URBAN PEOPLES’를 론칭한다.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나르샤는 이번 여성복 브랜드 론칭, 패션 사업에 도전한다.
 
나르샤는 패션 디자이너이자 브랜드 총괄 디렉터로서 디자인, 모델, 스타일링 및 유통까지 직접 감독한다. 나르샤가 론칭한 브랜드는 20·30대를 타겟으로 한 여성복으로, 향후 코스메틱, 스포츠웨어 등 다양한 분야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또 나르샤는 브랜드 컬렉션 쇼도 준비 중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라붐 솔빈, 대세 예능 연달아 출연




걸그룹 라붐의 솔빈이 예능 프로그램에 연달아 출연한다. 라붐의 솔빈은 24일 방송 예정인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tvN SNL코리아 시즌8에 출연한다. 솔빈은 지난 KBS ‘해피투게더’, JTBC ‘아는형님’ 등에 출연해 빼어난 외모에 반전매력으로 예능감을 선보였다. 

이번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솔빈은 펜싱메달리스트 김정환 선수와 함께 출연 펜싱에 대해 알리며 엉뚱 매력을 선보였으며 tvN ‘SNL코리아 시즌8’ 장현성 편 게스트로 출연 신동엽과 한 콩트를 꾸밀 예정이다. 한편 라붐은 '푱푱(Shooting Love)'으로





‘뚱공주’ 정혜성, 늘씬한 몸매로 시선 강탈 

 


대세 배우 정혜성이 늘씬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혜성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운동해야 되는데. 한달 전이구만"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정혜성은 레드 크롭티와 화이트 핫팬츠를 입고 한강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더불어 살짝 드러난 그녀의 탄탄한 11자 복근을 보고 네티즌들은 감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명품 복근이네" "구르미 뚱공주 맞나요" "엄청 열심히 운동한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한편 정혜성은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 출연하고 있다





이유 있는 대세’…이호정X심소영, 훔치고 싶은 스타일

 



 

 

대세 모델 이호정과 심소영이 이번에도 매력을 제대로 보여줬다. 이호정은 패션 매거진 엘르(ELLE) 10월호와 패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평소 트렌디 하면서도 20대 여성들이 따라 하기 쉬운 실용적인 사복 패션으로 주목받았던 이호정은 이번 화보에선 시계와 주얼리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상황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대세 모델로서의 진가를 발휘했다. 특히, 블랙 메탈 시계로 포인트를 준 여성스러운 오피스룩부터 데님 셔츠로 꾸민 커플룩 등 실생활에서 따라 해볼 수 있는 콘셉트가 눈길을 끈다. 

이번 화보에는 지난 5월 방송된 MBC '무한도전' 웨딩 싱어즈 특집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모델 심소영도 함께했다. 심소영은 페미닌한 레이스가 가미된 블라우스에 어울리는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데이트룩을 완성했다





박하나 “성형한 적 없어…지방분해 주사 등 시술 효과”

 

 

 






배우 박하나의 화보가 공개됐다.박하나는 이번 화보에서 편안한 캐주얼룩에서부터 시크하고 섹시한 콘셉트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이어 인터뷰에서 앞으로 모든 예능을 다양하게 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근황에 대해 “예능에 흥이 돋았다. ‘비디오스타’ 촬영 후 예능에 욕심은 있었지만 나랑 참 잘 맞는다고 생각했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가수 퍼니(FUNNY) 데뷔에 대해 묻자 “이제는 쑥스러울 시기는 지났고 똑 같은 일을 안 만들면 된다”며 “6개월 정도 활동을 하다 대중의 반응 없어 회사가 어려워져 1년 만에 문을 닫았다. 늘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클라라, 초밀착 요가복에 드러난 우월 볼륨 ‘놀라워’ 





 

 

방송인 클라라가 우월한 몸매를 과시했다. 클라라는 자신의 SNS에 플라잉 요가를 하고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 속 클라라는 몸에 밀착된 검정 레깅스와 탑을 입고 수준급의 플라잉 요가 실력을 선보였다. 동작 하나하나에 드러난 탄탄한 볼륨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클라라는 방송인 김새롬, 디자이너 황재근과 함께 케이블 방송 ‘멋 좀 아는 언니’ MC로 활약 중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사진ㅣ클라라 인스타그램




 

 

클라라, 초밀착 요가복에 드러난 우월 볼륨 ‘놀라워’ 





 

 

방송인 클라라가 우월한 몸매를 과시했다. 클라라는 자신의 SNS에 플라잉 요가를 하고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 속 클라라는 몸에 밀착된 검정 레깅스와 탑을 입고 수준급의 플라잉 요가 실력을 선보였다. 동작 하나하나에 드러난 탄탄한 볼륨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클라라는 방송인 김새롬, 디자이너 황재근과 함께 케이블 방송 ‘멋 좀 아는 언니’ MC로 활약 중이다

 



야노시호, 범접할 수 없는 관능미…워너비 몸매답네

 



 

 

톱 모델 야노시호의 관능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되었다.공개된 화보 속 야노시호는 침대에 누워 몸을 뒤로 젖힌 포즈로 유연함을 과시했다. 평소 요가를 즐기는 야노시호 답게 흐트러짐 없는 표정으로 유연한 포즈를 소화해 냈으며 톱 모델 다운 긴 팔다리가 돋보였다. 


비비드한 컬러가 믹스된 세련된 디자인의 브라탑과 레깅스로 시선을 사로잡는 화보를 완성했다.또한 주방 협탁에 걸터 앉은 채로 도발적인 표정을 짓는가 하면 몸매가 드러나는 블랙 컬러의 나시와 7부 레깅스를 착용한 채 의자에 앉아 완벽한 옆 라인을 선보이기도 했다




출처 : 컨츄리우정
글쓴이 : 컨츄리우정 원글보기
메모 :